림피드펀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17-07-15 18:40
webloom
안녕하세요 림피드 펀딩입니다.
먼저 저희와 킹펀딩과의 관계로 많은 분들의 오해와 궁금중을 일으킨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저희는 킹펀딩 플랫폼부분을 운영하던 업무협약 관계였으나 지금은 정확히 다른 독립된 회사입니다.
창립 초기 킹펀딩은 플랫폼을 담당하는 케이엔알 크라우드라는 회사와 대부업무를 담당하는 케이엔알 크라우드 대부라는 각기 다른 회사가 공동 창업한 회사입니다.

지금은 플랫폼 사업자와 연계대부회사가 동일해야하지만 킹펀딩 창립때는 가이드라인 자체가 없던때라 그렇게 킹펀딩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이드라인 시행후 이미 커져버린 규모와 유니온이라는 전혀 다른 형태의 투자 모델이 등장함으로서 회사 내부적으로 p2p사업을 계속 이어나갈것인지 익명조합 형태의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로 갈것인지 대한 의견으로 생각이 모아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공동 창업한 킹펀딩이란 브랜드의 사용권에 대해서도 각 회사의 입장이 있는지라 의견이 쉽게 모아지지 못하는 바 플랫폼의 운영을 담당하던 케이엔알 크라우드는 림피드펀딩이라는 새로운 회사와 새로운 브랜드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킹펀딩의 플랫폼 사업자는 빠른시일안에 변경될것이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던 동일 대표 동일 회사에 대한 불안은 조만한 해소될것입니다.

림피드 펀딩은 킹펀딩을 운영하던 노하우로 좋은 물건, 안전한 물건을 소개 할 예정입니다

또한 림피드 펀딩은 여러 펀딩회사들과 지속적인 교류로 건전한 p2p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대 노력할 것이며 이름의 뜻 그대로 투명한 금융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신생이지만 신생이 아닌 노하우와 경험이있는 림피드 펀딩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첫 물건에 보여주신 관심을 채찍삼아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투명한 경영 투자자를 위한 투자자에 의한 펀딩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림피드펀딩 임직원일동-